> 교회소개 > 인사말  
 
 
 

인류역사의 시작은 성경에서 출발하였으며 인류역사의마지막도 성경으로 증거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교회를 세우신 분명한 목적은 타락한인간의 구원을 위해 교회를 예정하시고, 교회는 하나님의 절대주권의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서 그리스도의 몸으로 세우신 성도들의 전입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은 교회로부터 출생하였으며, 하나님은 택한 백성을 교회로 통하여 구원하시기 위하여 교회를 주셨습니다.
교회의 사명은 영혼 구원의 사역과 교육과 선교와 봉사의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교회의 사명은 마태복음 28:19-20의 말씀에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 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말씀처럼 하나님의 말씀 전파를 최우선 과제로 삼아 영혼을 변화시키며 하나님 나라 건설을 위하여 교육하는 사명을 감당해야 합니다.

가나안교회는 하나님의 지상명령과 교회를 세우신 목적과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서 1975년 5월 18일 창립예배를 시작으로 하나님의 절대주권의 사역과 성경은 정확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이며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사명을 감당하기 위하여 이 시대의 부름을 받고 성도들의 영혼의 건강을 위해서, 절망과 아픔과 상처가 있는 곳에 희망과 기쁨을 주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가나안교회는 정확한 국가관과 교회관과 구원관을 가지고 신앙교육을 실시하여 나라와 민족의 복음화의 초석이 되기를 기도하며, 지역사회에는 봉사자의 자세로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담당하는 교회로서 사랑을 나누는 교회가 되고자 합니다.
또한 가나안의 젊은이들은 세계선교를 그들의 가슴에 품고 생명을 구원하기 위하여 진리의 깃발을 들고 땅끝까지 달려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가나안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 은혜와 진리의 깃발을 세우고, 말씀으로 성령의 역사를 일으키며, 하나님의 능력으로 기적을 창출합니다.
이렇게 생명력 있고 말씀이 풍부하고 사랑이 넘치며 양들을 생명의 길로 안내하는 교회가 되기 위해 교역자들과 온 교회가 전심전력을 다하겠습니다.

 

당회장 김만문